미국주식추천, 분석 12.22 | SJ 미국주식 진단

버진 갤럭틱 홀딩스 (SPCE) : 아마존 CEO인 제프 베조스가 만든 회사로, 민간 우주관광 및 미래 우주탐사에 커다란 투자를 위해 만든 회사이다. 뿐만 아니라 테슬라 CEO인 엘론 머스크 또한 스페이스 엑스를 통해 민간기업이 로켓을 발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함과 동시에 발사비용을 대폭 절감하면서 향후 우주산업이 기하급수적으로 성장 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위의 차트를 보면 최근 과매도가 발생해 스윙포지션을 잡기가 아주 용이해 보인다, 또한 전반적인 트렌드가 우상향을 그리는 패턴으로 $30 이상으로의 가격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분할매수를 통해 리스크를 줄인다면 현재 거래하기 아주 적합해보이는 종목이다.

퀄컴 (QCOM) : 퀄컴은 미국 반도체 회사이며 작년대비 이익을 한층 끌어올림으로서 더욱 탄탄한 펀더멘탈을 가지게 되었다. 삼성전자가 5G 휴대폰을 생산하기 시작하면서 반도체의 수요가 증가함과 동시에 차트에서의 가격움직임을 보면 굉장히 꾸준한 우상향을 보인다. 차트패턴을 보면 현재 매도세가 반등할 확률이높아보여 거래하기 적합해 보이는 종목이다.

꾸준한 우상향이 인상적이다.

코스트코 (COST) : 코로나사태에서 가장 수혜를 받은 산업중하나는 리테일(도매업)이다. 코스트코는 전세계 782개 지점을 가진 미국 글로벌 브랜드이며, 아주 창의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아마존의 업계 독점에도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어 낸 기업.

필자가 가장 선호하는 패턴중 하나로 코스트코 또한 꾸준한 우상향을 그리고 있다. 현재 매도세력이 잔류한 점을 고려, 조금 더 관찰이 요구되나 반등이 조만간 일어날 수 있음으로 매력적인 주식중 하나이다.

스냅온 (SNA) : 스냅온은 최상급 공구와 부품,기계를 만드는 회사이며 미국에서 직접 생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브래드이미지가 매우 견고하다. 앞선 패턴과 비슷하게 꾸준한 우상향을 그리며 최근 과매도가 이루어진 점을 포인트로 현재 매수하기 좋은 기회를 보여주고 있다.

위의 추천종목들은 포지션을 하루이상 ~ 한달이하로 가져가는 스윙트레이딩에 적합한 점을 참고.

*본 게시글은 주관적인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투자에따른 손실은 투자자 개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