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 추천, 분석 12.28 | SJ 미국주식 진단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23일 추가 재난지원금에 대한 거부권 행사를 뒤로 28일 재난지원금에 대한 승인서명을 함으로써 28일 S&P, 나스닥, 다우지수는 강세장으로 시작을 하여 신고가를 갱신하게 됩니다.

승인서명을 함에 따라 미국 내 재격리 조치에 대한 불안감으로 부터의 위축된 소비심리가 해소되고 11주간의 지 실업급여와 3월 말까지의 소상공인 지원금이 결정되면서 시장이 긍정적으로 반응 한 것으로 보입니다.

ATLAS (ATCO) : 캐나다 캘거리에 근간을 두고있는 천연가스, 전기 설비, 운송 회사로 4시간 차트상 꾸준한 우상향 그래프와 최근 반등 조짐이 보임에 따라 거래하기 적합한 패턴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번 추세에 따르면 약 13% 정도의 마진을 가지고 있다.

스냅온 (SNA) : 지난 시간에도 보았던 미국 공구, 건설장비회사로 4시간 차트상 으로 꾸준한 우상향에서의 200 SMA (이동평균선)의 지지를 확인하며 반등의 조짐을 보이는 패턴을 보이며 현재 거래할만한 종목.

퀄컴 (QCOM) : 지난 시간에 보았던 미국 반도체 회사로서 4시간차트상 여전히 좋은 움직임을 보여줌에 따라거래하기 적합한 잠재적 위험수익을 가지고 있는 현재 거래할만한 종목.

엠코어 (EME) : 미국에서 가장 큰 전기설비 및 건설사 중 하나로 헬스케어 제품 공장, 첨단부품 공장, 데이터 센터등에 특화 된 설비기술을 가지고 있어 잠재적인 성장이 매우 기대되는 회사입니다. 코로나사태이후 건설업이 크게 타격을 받아 2월말 과매도 현상이 일어났지만 다시 경기가 정상화 됨에 따라 앞으로의 강세장이 기대되는 종목입니다.

건실한 입지를 바탕으로 빠르게 회복을 하고 있는 모습

다만 아직 지난 고점에서 저항선을 테스트 하고있는 모습으로 저항선돌파를 기다리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됩니다.

*본 게시글은 주관적인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투자에따른 손실은 투자자 개인에게 있습니다.